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찾아라 동물 친구들 앱 설명 - D1T4

찾아라 동물 친구들 개인정보처리 방침

LaunchScreen

LaunchScreen 

앱 실행시 나타나는 첫 화면으로, 앱 구동에 필요한 기능들을 실행시키는 동안 사용자에게 앱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었음을 보여줍니다.

OnboardingView1

OnboardingView1

처음 앱실행이 되었을때 나타나는 화면으로, 유저들에게 유저스스로가 동물을찾는 탐정이라는 스토리를 제공해줌으로써 조금더 게임에 흥미를 느끼게 유도합니다

OnboardingView2

OnboardingView2

처음 앱실행이 되었을때 나타나는 화면으로, 유저들에게 유저스스로가 동물을찾는 탐정이라는 스토리를 제공해줌으로써 조금더 게임에 흥미를 느끼게 유도합니다

OnboardingView3

OnboardingView3

처음 앱실행이 되었을때 나타나는 화면으로, 유저들에게 유저스스로가 동물을찾는 탐정이라는 스토리를 제공해줌으로써 조금더 게임에 흥미를 느끼게 유도합니다

MainView_Unselected

MainView_Unselected

온보딩이 끝나고 보여지는 메인 화면으로 전체적으로 어두운 화면에 손전등으로 비추는것과 같은 밝은 빛이 비춰지는 화면을 보여줌으로써 사용자가 해당 동물의 메모를 클릭할수 있게 유도합니다.

MainView_Selected

MainView_Selected

동물의 메모를 클릭했을때 보이는 화면으로 MainView_Unselected화면에서 크게 확대된 모습을 보여준뒤 해당 동물에 관한 퀴즈를 볼수있는 QuizView화면으로 넘어갈수있는 버튼과 다시 MainView_Unselected로 돌아갈수있게 하는 X모양 버튼을 제공합니다. 또한 실제 탐정이 된느낌을 주기위해 해당동물의 코드네임과 실종날짜를 보여줌으로써 흥미유발에 도움을 줍니다.

QuizView

QuizView 로 해당 동물에 관한 퀴즈와 정답예시들을 제공하고, 퀴즈가 틀렸을 경우 틀렸음을 안내해주는 페이지와 맞았을 경우 아래 정답에 관한 해설을 보여주는 QuizExplanationView를 보여줍니다.

QuizExplanationView

QuizExplanationView

퀴즈가 맞았을때 나타나는 화면으로 퀴즈가 맞았을때 왜 정답인지 해설을 볼수있게합니다. 유저가 흥미를 느낄수있게 구어체로 설명되어지고 있습니다.

QuizCompletView

QuizCompletView

퀴즈를 모두 풀었을때 화면으로 퀴즈를 모두 풀었을 경우 동물친구를 찾았다는 버튼과 함께 해당동물에 이미지가나타나고 party popper을 통해 사용자를 축하해줌으로써 사용자가 성취감을 느끼게 유도해줍니다. 또한 동물 친구를 찾았어요 라는 버튼을 터치하게 되면 다시 메인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다른 퀴즈를 풀수있게 유도해줍니다